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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육청, ‘민원기동대’로 민원 서비스 만족도 크게 향상 시켜-[에듀뉴스]

기사승인 2022.07.05  15:2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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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감이 직접 듣고 발로 뛰는 ONE-STOP 민원기동대 운영

[에듀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교육감이 직접 듣고 발로 뛰는 ONE-STOP 민원기동대’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인천교육청에 따르면 ‘교육감이 직접 듣고 발로 뛰는 ONE-STOP 민원기동대’는 교육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민원을 신속히 접수 후 부서별 협업을 통해 교육감 면담 등 민원 해결방안을 추진하는 것으로 선제적 민원 대응을 통한 수요자 중심의 민원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교육청 직원 전체가 학생, 교직원, 학부모, 시민을 위한 민원기동대를 운영함으로써 민원 서비스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현아 기자 edu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에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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