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이제이푸드(주), “미트쿡 한우곰탕으로 따뜻한 한끼를 나눠요”-[에듀뉴스]

기사승인 2021.11.23  11:10:3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단법인 한빛회에 미트쿡 한우곰탕 2천개 기증!

[에듀뉴스] 제이제이푸드(주)는 22일, 미트쿡 한우곰탕 2천개인 1천2백만원 상당을 사단법인 한빛회에 전달했다.

제이제이푸드 유근원 부사장은 “후원처를 찾던 중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장애인 기관인 한빛회에 전달하게 돼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한끼나눔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한빛회 장춘근 대표는 “이 후원 물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 돼 따뜻한 한끼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이제이푸드(주)가 기부한 후원 물품은 천안지역내 사회복지 기관과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해 나누어 추운 계절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할 수 있었다는 제이제이푸드의 전언이다.

회사 관계자는 “순수 한우만을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고아 내어 감칠맛 나는 깊고 진한 맛의 미트쿡 한우곰탕의 참맛을 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빛회는 장애인 당사자 모임으로 평등, 자립, 복지증진의 목적 아래 1981년 창립했으며 직업, 교육, 이동 등을 통해 삶의 기본권을 회복하고 문화, 스포츠, 정책제안 활동을 통해 모든 장애인이 동등한 권리와 의무를 가지고 자아실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어 ‘인권맛집 한빛회’로 불려지고 있다.

김용민 기자 edu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에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