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새로운 수능 체제는 ‘2021 꽃샘시즌 자율과정’으로 해결하자!”-[에듀뉴스]

기사승인 2021.01.20  14:30:19

공유
default_news_ad1

-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고2·3 대상 ‘2021 꽃샘시즌 자율과정’모집
4주간의 겨울방학 재학생 집중학습 프로그램인 고2, 고3 자연계 과정

[에듀뉴스]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은 올해 고2, 3이 되는 학생을 대상으로 ‘2021 꽃샘시즌 자율과정(꽃샘시즌 자율과정)’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의 꽃샘시즌 자율과정은 고 2, 3 자연계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21일 입소 예정이다.

   

강남대성기숙학원에 따르면 꽃샘시즌 자율과정은 겨울방학 기간 중 약 4주 동안 주요 과목을 완벽하게 압축 정리하는 재학생 집중학습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체제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강남대성 학원생들에 의해 검증된 우수한 선생들의 강의로 진행된다. 1:1 질문지도, 주간 테스트를 통한 학습 관리는 물론, 생활 담임선생과 심야사감제로 철저한 생활 관리도 경험할 수 있다.

학생들은 입소 2일 이내 실시한 코로나19 음성 결과 확인서와 6개월 이내 검사한 결핵 검진 확인서를 입소 전까지 제출해야 한다. 입소 후 첫 1주차는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2주차부터는 격일로 현장 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병행하는 2부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강욱 원장은 “꽃샘시즌 자율과정은, 자칫 산만하기 쉬운 2월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면서 “꽃샘시즌 자율과정을 통해 학습 동기부여 및 생활 습관을 형성해 자기주도학습을 내실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꽃샘시즌 자율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홈페이지와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민 기자 edu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에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