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울산동평초, “울산현대축구단 선수들에게 응원 비누꽃을 전해요”-[에듀뉴스]

기사승인 2020.09.18  16:25:06

공유
default_news_ad1

[에듀뉴스] 울산광역시 남구 동평초등학교(교장 오난영)는 18일 오전 10시 울산현대축구단 클럽하우스에서 동평초 플레이윌FC 축구클럽 학생 30명이 직접 만든 응원 비누 꽃바구니를 울산현대 축구선수 조수혁 선수에게 대표로 전달했다.

   

동평초는 올해 (재)삼성꿈장학재단 배움터교육지원사업 재선정되면서 연간 3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다양한 교육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재)삼성꿈장학재단 플레이윌FC 축구프로그램 일환으로 지난 8월 교내에서 플레이윌FC 여름축구캠프를 운영했다. 응원 비누 꽃바구니도 8월에 전달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관련 활동이 축소되면서 전달식도 늦어졌다.

울산현대축구단과 동평초등학교는 지난해 조수혁 선수가 개인적으로 전교생에게 시즌 티켓을 지원해 무료 축구경기 관람을 하고 방과후 축구클리닉, 여름방학 클럽하우스 투어 및 진로체험 등을 진행하면서 지금까지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6학년 이승빈 학생은 “작년부터 교육복지실 축구동아리에 참여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 때문에 올해는 활동을 많이 하지 못해서 속상하다”고 토로하고 “그동안 얼마나 좋고 재미있는 활동을 많이 했는지 알게 됐고 모든 것이 참 감사하다고 느꼈으며 우리가 만든 비누 꽃에 힘을 얻어 울산현대축구단이 올해 꼭 우승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용민 기자 edunews@hanmail.net

<저작권자 © 에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