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남 진정초의 코로나19도 비켜나는 안전한 등교개학 아침맞이-[에듀뉴스]

기사승인 2020.05.22  18:11:51

공유
default_news_ad1

- 21일 등교개학을 맞이해 안전한 아침맞이 활동 전개

[에듀뉴스] 경상남도 진정초등학교(교장 김행식)는 코로나19 사태가 시작된 이후 지난 21일 등교개학을 맞이해 전교생을 대상으로 코로나19도 비켜나는 안전한 아침맞이 활동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

   

이 행사는 등교개학 첫 날 등교하는 시간에 맞추어 8시 10분과 30분에 두 차례에 걸쳐 하동교육지원청의 지원 하에 실시됐으며 학생들의 등교개학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교직원들의 현수막과 환영 피켓을 비롯해 교육지원청에서 사전에 준비한 면마스크와 하동 지역의 상징인 녹차를 재료로 한 크리스피롤이라는 건강 간식 제공이 함께 이루어졌다.

무엇보다 코로나19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가정에서부터의 자가진단시스템 활용을 강조하고 통학버스와 입실 전에 이루어지는 이중 발열체크를 비롯해 거리 유지를 하며 줄서기 등 학생들의 건강안전을 우선적으로 담보하고자 이루어졌다.

학교 관계자는 “안전 캠페인과 더불어 사제 간의 끈끈한 정을 나누고자 실시한 본 아침맞이 행사에 교직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느껴져 주변의 학부모들은 여전히 살아있는 학교, 움직이는 학교를 느낀다며 만족해했고 코로나19로 인한 서로 간의 신뢰를 메꾸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양현아 기자 sala5568@nate.com

<저작권자 © 에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