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울산 영화초 교사 동아리, 즐거운 공연으로 언양시장에 활기 선사-[에듀뉴스]

기사승인 2019.11.11  15:21:23

공유
default_news_ad1

[에듀뉴스] 울산광역시 울주군 영화초등학교(교장 신기원)는 지난 9일 오후 3시, 교사 동아리 활동성과를 지역주민들과 나누는 인성 공연을 언양 알프스시장에서 실시했다.

   

영화초 교사 밴드인 ‘어쿠스틱 밴드’는 변선우 교사를 중심으로 2016년 처음으로 구성됐으며 음악에 재능이나 취미가 있는 선생들이 참여하는 교사 동아리다. 이들은 매주 월요일마다 정기 모임을 가지고 재능 기부를 통한 어린이날 공연에도 참여하며 유대감을 쌓고 있다.

어쿠스틱 밴드의 이번 공연은 학교 근처 언양 알프스 시장을 찾는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운 공연을 선물하고 싶어 준비하게 됐다.

이번 공연을 위해 어쿠스틱 밴드는 ‘사랑의 배터리’를 비롯한 여러 가지 노래를 준비하려 꼬박 두 달을 연습했다. 이런 선생들의 노력에 언양 알프스 시장을 찾는 지역주민들은 아낌없는 호응과 박수갈채로 선생들의 공연에 화답해주었다. 공연을 하는 선생도, 공연을 관람하는 지역주민들도 모두 신이나 춤을 추기도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공연을 관람한 지역주민들은 “선생님들의 신나는 노래로 시장이 더 활발해지는 것 같다. 열심히 공연을 준비해주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관람 소감을 전했다.

권순규 기자 candlcountry@naver.com

<저작권자 © 에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