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조희연 교육감, ‘서울 나눔명사 열매달기’ 동참-[에듀뉴스]

기사승인 2018.12.14  14:07:15

공유
default_news_ad1

- 나눔교육과 나눔문화확산에 앞장서고자 서울교육청을 대표해 성금 전달

[에듀뉴스]  서울특별시 조희연 교육감은 13일 오후 3시, 시교육청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서울사랑의열매)에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사랑의열매 전달식을 가졌다고 서울사랑의열매는 14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조 교육감과 이연주 총무과장과 황후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서울 사랑의열매 직원들이 참석했다.

   
   

사랑의열매를 전달받은 조 교육감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선사하기 위해 이웃사랑 성금을 모금함에 쾌척했으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명사들에게 열매를 달아주는 ‘나눔명사 열매달기 행사’도 함께 참여했다.

조 교육감는 “연말이 되면 나눔을 상징하는 사랑의열매를 볼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매년 서울시교육청과 서울 사랑의열매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모금활동을 펼치며 노력하고 있는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후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매년 서울 사랑의열매와 학교모금사업으로 함께해 주실 뿐만 아니라 ‘나눔명사 열매달기’ 에도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서울 사랑의열매도 많은 국민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알림>···············································································································································
본지에서는 학생기자들의 활동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학생기자들을 추가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느 지역이든지 학생기자가 되고자 하는 학생들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위의 기사를 보신 독자라면 이 내용을 주변에 있는 중·고등학생들에게 알리셔 본지의 학생기자로 지원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aksaengkija@naver.com이나 전화(02-313-3006)로 문의 주시면 지원 과정 등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수현 기자 lsh@edunews.co.kr

<저작권자 © 에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